"여보, 아버님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이 TV CM과 광고카피는 제11회 한국방송광고대상 대상수상을 했었고, 1990년대에 ‘효심’메시지를 불러일으키며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정보기술의 샘터........о♡ > 마케팅·경영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희 물건 사지 마세요~디마케팅(demarketing) (0) | 2009.12.28 |
---|---|
게쉬탈트(Gestalt)이론 (0) | 2009.12.21 |
감성마케팅 (0) | 2009.12.15 |
소비자 공감 일으킨 ‘슈퍼 싸이킹 Ⅱ 침구펀치’편 (0) | 2009.12.15 |
온라인에서의 감성 프로모션 사례-아마존(Amazon.com)을 중심으로 (0) | 2009.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