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샘터.......о♡/달의생각

홍대역 2번출구 황금잉어빵

<홍대지하철역 2번출구 황금잉어빵>


날씨가 어찌나 추운지 모르겠네요. 

홍대 지하철역에서 천원(3개)어치 잉어빵을 샀어요. 그것도 황금으로..

황금 잉어빵에는 황금가루라도 들었나 왜 그렇게 맛있는거죠. ㅎㅎ

황금잉어빵에 황금잉어는 안들었지만 혹시 황금가루라도 들었나 왜 그렇게 맛있는거죠. ㅎㅎ


그 동안은 붕어빵인줄 알고 먹었는데 황금잉어빵이었다네요..ㅎㅎ

붕어빵도 브랜드가 있고 체인점이더라고요. 

다른곳보다 분명히 차별화된 맛이라 궁금해서 물었더니 비법을 살짝 알려주시네요. 

찹쌀가루가 들어가서 바삭하고 더 맛있는거였어요.


아저씨께 붕어빵 맛있어서 홍보해드린다니 감사하다며 활짝웃으시네요~^^

많이 파세요~~ 인사드리며 덥썩 잉어한마리 주둥이를 물었어요~

얼마나 맛있는지는 드셔본분은 아시죠~~ ㅎㅎ

혹시 홍대지하철 2번출구 오시면 꼭 사드셔 보세요~~

좋은 인품이 베어나오는 선한 미소로 붕어빵을 담아 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