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샘터.......о♡/달의생각

2014년도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



<새해에 이런 사람이 되고 싶다>


오늘 새벽예배 말씀에서 '2014년도는 누군가가 자신을 떠올릴때 감사와 기쁨을 주는 사람, 누군가 나를 떠올릴때 행복해지는 그런 사람이 되십시오' 라는 은혜로운 말씀이셨다. 


새해는 이런사람이고 싶다


나를 떠올리면 미소가 지어지고

나를 떠올리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

나를 떠올리면 즐거워지고

나를 떠올리면 행복해지는 그런사람


나를 떠올리면 감사가 넘치고

나를 떠올리면 기쁨이 넘치고

나를 떠올리면 자신감을 얻는 그런사람


그런 사람이라면 행복한 사람이고

그런 삶을 산다면 

그 얼마나 의미 있는 삶인가...


나를 생각할때마다 

기쁨과 감사가 넘치게 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달의생각


2014. 1. 6. 새벽예배 다녀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