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의 샘터........о♡/디지털·IT융합

삼성네트웍스, 서비스·글로벌·프로의식 강화

삼성네트웍스, 서비스·글로벌·프로의식 강화
기사입력 : 2009-07-29 10:44      
  
 
정보통신서비스기업 삼성네트웍스는 서비스·글로벌·프로의식 등 3대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임직원 교육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삼성네트웍스는 서비스마인드 등을 3대 필수 역량으로 정해 다양한 집합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마인드 교육은 고객을 존중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팀 페인팅과 공감능력 키우기, 상황극 등으로 고객대응 업무 능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해외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을 중심으로 실시되는 글로벌마인드 교육은 영어로 문화의 다양성과 국제예절 등을 배우는 식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프레젠테이션, 몸짓언어(바디랭귀지), 스토리텔링 기법도 병행하고 있다.

삼성네트웍스는 임직원이 갖춰야 할 프로의식으로 열정, 도전정신, 창의성, 집념, 자기계발 등 다섯 가지 대표 단어를 선정했다. 이를 중심으로 목표를 달성한 사례를 사내방송으로 소개하고 프로의식이 충만한 조직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네트웍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1인 1자격 취득, 1스터디클럽 활동, 1봉사활동 참여를 권장하는 ‘트리플 플레이어 클럽(Triple Player Club)’ 가입 캠페인도 실시하고 있다.

삼성네트웍스 인사담당 장경수 상무는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및 무한경쟁 시대에 임직원이 갖춰야 할 필수역량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 임직원들이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postman@fnnews.com권해주기자

 

출처 :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