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음의 샘터........о♡/말씀·찬송·기독교자료

김경자권사님 해바라기 미소

반석교회 김경자 권사님의 '한박자 느리게살기' 블로그에서 사진을 퍼왔습니다.

김경자권사님 사진 불펌해서 죄송해요~ ㅎㅎ 

 

권사님 뭐가 그리 즐거우셨는지요?

해바라기처럼 화알짝 웃으시는 모습을 뵈니

미소 바이러스가 저한테까지 전해지네요

저도 아무 이유없이 지금 웃고 있습니다. ^^

 

손에끼신 장갑이 멋지네요.

뭐가 그리 즐거우셨을까요?

같이좀 웃자구요~ㅎㅎ

 

여기는 뭔가 사색하시는 듯한

그런 모습이시네요.

항상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글쓴이 : 문태은    리빙러빙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