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샘터........о♡/반려동물

사랑스런 우리집 햄스터 모습

 

▲ 아롱이가 종이학 컵속의 종이학 위에 있네요 

 

▲  이때만 해도 우리 샴프가 젊었네요 ㅋㅋ

지금은 크기도 컷지만 얼굴이 좀 늙었거든요 ㅋㅋ

 

▲  햐~ 우리 깜이에요...딸이 사진찍는다고 목줄을 해줘봤죠. ㅋㅋ

금새 풀어줬지만요.

 

 ▲ 딸아이 책상에서 노는 깜이 가 사진 찍으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 포즈를 취했네요 ㅎㅎ

▲ 오렌지 벤디드 우리 슈슈 아기때 모습이에요.

 

▲ 얘들 집청소 할때는 요렇게 커다란 다라에다 넣어놓고 청소하죠...

엄마와 아가들...

 

▲ 히히 귀여워랑... 태어난지 2주정도 된 아가들이죠.

▲ 역시 사진은 우리 깜이가 제일 멋져요..

 

▲ 우리가 햄스터 구경을 하는게 아니라 햄스터가 우리식구들을 구경해요..

 

▲ 브라운 밴디드, 그레이 벤디드 아가들 이죠..

 

▲ 최근 샴프가 과자 먹는 모습이에요.

 

이사진 찍을때 무지 웃겼지요.

청소하느라고 박스에다 잠시 넣어놨는데 귤박스라 구멍이 있잖아요

글쎄 욘석이 그리로 빠져나오려고 큰 얼굴을 어떻게 넣었답니다.

그리고 내가 뭐라고 하니까 얼굴을 도로 빼려고 하니 못빼는 거예요.

나오지도 들어가지도 못하고 얼굴이 완죤히 구겨진 모습이랍니다. ㅋㅋ

 

 

햄스터 무료분양 해드려요. 분양받으실 분은 댓글, 쪽지 또는 메일 주세요~ 

'생활의샘터........о♡ >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햄스터 무료분양 완료  (0) 2010.02.16
볼따구 터지겠다  (0) 2010.01.18
달콤한 낮잠 퍼레이드  (0) 2010.01.18
이쁜짓 하라면 하는 햄스터  (0) 2010.01.18
성장이 멈춘 햄스터  (0) 2010.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