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술의 샘터........о♡/마케팅·경영전략

롯데홈쇼핑 해피아워 마케팅

롯데홈쇼핑 해피아워 마케팅

롯데 아이몰 "밤을 즐겨라"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은 롯데백화점과 연계해 ‘나이트 파티’ 기획전을 열고 롯데백화점 여성캐주얼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한다.

‘나이트 파티’ 기획전은 매주 화. 목요일 밤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로 ‘GGPX’. ‘96NY’. ‘ZOOC’. ‘올리브데올리브’ 등 롯데백화점의 여성캐주얼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이 시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고 15%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롯데카드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96NY’ 더블코트(4만4000원)’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정장. 캐주얼 어느 옷 차림에도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어 일일 평균 100여개 가량 팔려나가고 있다. ‘리가 러블리 폭스배색 캐시미어 코트’는 ‘나이트 파티’ 진행 시간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8만7310원에 판매한다.

롯데아이몰 하동수 부문장은 “직장 여성들이 오후 6시 퇴근 후 저녁식사를 하고 백화점 폐점시간 8시 안에 쇼핑을 마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며 “롯데아이몰은 평일 쇼핑에 어려움을 느끼는 직장여성들의 쇼핑욕구를 해소해 주고자 지난 10월부터 ‘나이트 파티’ 기획전을 열어 한달 동안 9시 이후 여성고객 방문자수가 지난해 동기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고 말했다.

임홍규기자

출처 http://news.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