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샘터........о♡/좋은글·시와음악

전단지에 최첨단 마케팅을 심자

전단지에 최첨단 마케팅을 심자~

 

전단지 피드백율은 0%대를 달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창업점포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전단지~

기념일, 신메뉴, 새로운 서비스 출시 때마다 으례 준비하는 전단지~

전단지에 최첨단 마케팅을 심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400여개가 심었고,

LG하이프라자, 베스트샵 300여개가 심었고,

하이마트 먹골역점에도 심었고,

하나로마트 강릉내곡점이 심었고,

경북 왜관에 있는 원한방 소모리곰탕 음식점까지 심었다.

 

무엇을?

 

고객이 먼저 SMS문자를 보내는 특허받은 최첨단 모바일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를...

 

왜 심었을까?

 

[고객입장]

ㅇ 고객은 참여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얻고자 한다.

    - 참여형 고객의 등장은 지난 86아시안게임부터 2002년 월드컵에 폭발적으로 참여하여 일상화되었다.

    - 로또보다 당첨율이 월등히 높고, 시스템에서 자동발송되어 신뢰도 급상승으로 현장참여율이 대박~ 

 

[자영업주 입장]

ㅇ 전단지를 알렸을 때, 고객이 반응하기를 간절하게 기대한다.

   - 전단지에 KTH'스마티'를 심었을 때, 반응율 놀랍게도 3%대 이상의 놀라운 반응에 가맹점주들 조차 '대박'났다고 한다.

ㅇ 나의 상호(브랜드)와 전화번호를 알리고 싶다.

   - 참여고객이 직접 상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는 순간, 즉시에 피드백 문자로 알려준다.

ㅇ 참여한 고객DB는 고스란히 자영업주님께서 향후 실시간 SMS마케팅의 중요한 원천~

   - 눈오는 날, 비오는 날, 신제품 출시한 날, 신메뉴 출시한 날 등에 실시간 고객과 소통하여 매출 및 수익 급상승~

 

이렇게 좋은 서비스인 KTH'스마티'의 월 사용료가 단돈 3만원~ , 하루 천원으로 당신의 가게를 펄떡이게 하시라~

 

KTH'스마티'서비스를 출시한 지 2주년이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마티 프리미엄 1년(396천원,VAT포함)에 가입하시면...

① 무통증이어폰 100개   ② SMS 3,000건을 무료지원합니다.

 

지난 '2009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님께서 당사 부스에 방문하시어

KTH'스마티'서비스에 대해 격려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진정성이 있는 서비스, KTH'스마티'로 당신의 가게를 펄떡이는 물고기처럼 신바람나게 장사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TH'스마티'총괄협력사 (주)제일거장 스마티마케팅센터장 이기순 배상

(1577-1146 , 016-9229-9114 , www.smart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