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에 최첨단 마케팅을 심자~
전단지 피드백율은 0%대를 달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창업점포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전단지~
기념일, 신메뉴, 새로운 서비스 출시 때마다 으례 준비하는 전단지~
전단지에 최첨단 마케팅을 심자~
570) this.width=570" freelog="window.open(this.src)">
삼성 디지털프라자 400여개가 심었고,
LG하이프라자, 베스트샵 300여개가 심었고,
하이마트 먹골역점에도 심었고,
하나로마트 강릉내곡점이 심었고,
경북 왜관에 있는 원한방 소모리곰탕 음식점까지 심었다.
무엇을?
고객이 먼저 SMS문자를 보내는 특허받은 최첨단 모바일 마케팅도우미 KTH'스마티'를...
왜 심었을까?
[고객입장]
ㅇ 고객은 참여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얻고자 한다.
- 참여형 고객의 등장은 지난 86아시안게임부터 2002년 월드컵에 폭발적으로 참여하여 일상화되었다.
- 로또보다 당첨율이 월등히 높고, 시스템에서 자동발송되어 신뢰도 급상승으로 현장참여율이 대박~
[자영업주 입장]
ㅇ 전단지를 알렸을 때, 고객이 반응하기를 간절하게 기대한다.
- 전단지에 KTH'스마티'를 심었을 때, 반응율 놀랍게도 3%대 이상의 놀라운 반응에 가맹점주들 조차 '대박'났다고 한다.
ㅇ 나의 상호(브랜드)와 전화번호를 알리고 싶다.
- 참여고객이 직접 상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는 순간, 즉시에 피드백 문자로 알려준다.
ㅇ 참여한 고객DB는 고스란히 자영업주님께서 향후 실시간 SMS마케팅의 중요한 원천~
- 눈오는 날, 비오는 날, 신제품 출시한 날, 신메뉴 출시한 날 등에 실시간 고객과 소통하여 매출 및 수익 급상승~
이렇게 좋은 서비스인 KTH'스마티'의 월 사용료가 단돈 3만원~ , 하루 천원으로 당신의 가게를 펄떡이게 하시라~
KTH'스마티'서비스를 출시한 지 2주년이 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스마티 프리미엄 1년(396천원,VAT포함)에 가입하시면...
① 무통증이어폰 100개 ② SMS 3,000건을 무료지원합니다.
지난 '2009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창업박람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님께서 당사 부스에 방문하시어
KTH'스마티'서비스에 대해 격려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570) this.width=570" freelog="window.open(this.src)">
진정성이 있는 서비스, KTH'스마티'로 당신의 가게를 펄떡이는 물고기처럼 신바람나게 장사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KTH'스마티'총괄협력사 (주)제일거장 스마티마케팅센터장 이기순 배상
(1577-1146 , 016-9229-9114 , www.smarty.kr)
'생활의샘터........о♡ > 좋은글·시와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베르트,교향곡 8번 '미완성' (0) | 2009.11.21 |
---|---|
정주영회장 스토리텔링 (0) | 2009.11.20 |
◈ 복을 지니고 사는 방법 ◈ (0) | 2009.11.16 |
디자이너 이광희, 망고나무 기금마련 패션쇼 개최 (0) | 2009.11.04 |
차 한잔에 가을을 타서 (0) | 2009.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