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음의 샘터........о♡/말씀·찬송·기독교자료

아름다운 잎새정원에서

 권사님 이사진이 일품이죠? ㅎㅎ 호박잎보다 권사님 얼굴이 너무 작아요..

 별다른 장식이 필요없네요...호박덩굴아래 권사님모습 너무 정겨워보여요..멋지죠?

 너무 아름다워요~~

 

권사님 원피스와 박덩굴이 너무 잘 어울려요~ 가슴에 목걸이도 너무 이쁘구요~

 

 박이 탐스럽게 열렸지요?

 권사님 오늘 참 식사도 맛있었고 너무 즐거웠어요~

 모두 화알짝 환한 미소 만큼이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다음주는 제가 쏠께요~~~

더 멋진곳 개발해서 모실께요~~

다음에는 제가 컴퓨터 들고 나가서 사진을 보여드려야겠어요.

이렇게 이쁜 사진을 다른 권사님들은 컴퓨터를 모르셔서 못보신다잖아요? ㅎㅎ

 

글쓴이 : 문태은    리빙러빙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