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샘터.......о♡/달의생각

수석졸업 상패


 

숙대 대학원사상 최초의 만점수석 영광을 안았다.

대학원은 시상제도가 없기 때문에 우리대학원 주임교수님이신 문교수님과 U-Biz/U-Gov 연구실에서 상패를 주셨다. 그래서 강원도 홍천까지 가서 상패를 수여하였다.

이런 영광을 안을 수 있었던것은 내가 힘들고 어려울때

늘 주님께서 함께 하셨기 때문이다.

 

공부와 프로젝트, 논문, 살림살이...

너무 힘들어도 내가 좋아서 시작한 일이기에 내색 할 수도 없고

힘들어 먹지도 못하고 잠도 제대로 못잤다.

잠들면 아침에 잠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을 때도 있었다.

그러나 그럴때마다 주님께 의지하였고 주님께서 나의 등불이 되어주셨다.

그래서 모두 다 잘 극복해 낼수 있었다.

 

승리는 도전하는 자에게만 주어진다는 사실 몸소 체험하였다.

나는 두려울 것이 없다.

내가 마음만 먹으면 다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다.

나는 또다른 도전을 위해 그 목표를 향해 전진한다.

그리고 그 목표를 이루고 난 후에 내가 해야 할 목표가 또 있다.

오늘 새벽기도를 하면서 깨달은 그 목표를 위하여 차례차례 나아갈 것이다.

나는 목표가 있기에 늘 그 목표를 향해 전진 할 것이다.

 

글쓴이 : 문태은    리빙러빙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