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샘터.......о♡/문태은 박사의 앱다방

TBS 교통방송 95,1Mhz '김미화의 유쾌한 만남' 문박사의 앱다방 고정출연 문태은 박사





제가 다방을 하나 차렸습니다. 무슨 다방이냐고요? %EC%82%AC%EB%9E%91%20%EC%97%AC%EC%9E%90

TBS 라디오 교통방송 95.1Mhz '김미화의 유쾌한 만남' 프로에 한 코너 문화생활에 꼭 필요한 다방면의 앱들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쏙쏙!! 골라 소개해 드리는 '문박사의 앱~다방 ' 문 밖의 여자~ 문박사의 앱다방 입니다.

여러분들 문박사의 앱다방에 많이 사랑해 주실거지요? %EC%A2%8B%EC%95%84




'김미화의 유쾌한 만남'은 서울, 수도권 대표 공익방송인 TBS 95.1MHz 에서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6분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교통방송 프로 입니다.

경쾌한 시그널 음악과 함께 삐꺼덕 대문이 열립니다.

'문밖의 여자 문태은박사' 라는 기억하기 좋은 맨트와 함께 김미화씨가 반갑게 맞아주면서 제가 등장하고 인사를 하면서 앱다방이 시작됩니다.




앱다방이란 다양한 방면의 앱이 준비되어있다는 의미로 탄생했습니다.

오프닝 시그널 음악도 참 멋지고 앱다방이란 이름도 기억하기 좋아 자꾸 들을수록 정감이 가실 겁니다. ㅎㅎ 문박사 앱다방 어떠세요? ㅎㅎㅎ

PD와 작가 김미화씨가 얼마나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코너인지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앞으로 잘 해나가야겠다고 다집합니다.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관심 갖아주신다면 재미있게 해나갈 수 있습니다. 많이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미화의 유쾌한 만남'은 월~금요일 저녁 8시 6분부터 9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누어 방송됩니다. 저는 매주 목요일 저녁 1부 초반부 음악한곡 듣고 광고 끝나고 바로 '문박사 앱다방' 코너가 시작됩니다.  운전중 본 방송을 들으시고 만일 못들으셨을 경우는 교통방송 AOD '다시듣기'를 들으시면 됩니다. 

아직 스마트폰에서는 들으실수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

크롬에서는 지원 안되며 익스폴로러에서만 재방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제1회 다시듣기>


사진보정 카메라 앱 BeautyPlus




<제2회 다시듣기>


수면도우미Sleep Halper (Android)

● Relax Melodies (IOS)





녹음하러 갔다가 개그맨 이용식씨를 만나서 반가워 한컷 찍었습니다. 

흔쾌히 포즈를 취해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