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샘터........о♡/좋은글·시와음악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당신을 알게 되어 참 행복했습니다.
행복보다는 슬픔이 익숙한 우리네 삶에서
가슴 훈훈한 사람들을 만나는 일은
절망의 끝자락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운 감동이리라.



오래된 약속 같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서로의 가슴 속에서 달을 낳고,
별을 낳고, 씨앗 같은  그리움을 낳겠지요.



정작 자신은 저물면서
서녁하늘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저녁노을처럼
숨죽이는 고운 만남을 간직한 채
이젠, 내가 왔던 길로 돌아갈까 합니다.




내가 아는 사랑은, 아름다운 만남보다는
아름다운 이별에 가장 잘 어울린다지요.
당신의 눈을 보며 웃을 수 있어서 나의 가슴은 참 따뜻했습니다.





기쁨보다는 절망이 가득한
우리네 삶에서 꽃같은 당신을 만나
나는 참 행복했습니다.